두꺼비와 독사가 싸우는 꿈

 > 꿈분석 > 두꺼비와 독사가 싸우는 꿈
2019.10.13
grass snake

두꺼비와 독사 싸움 붙이는 꿈

꿈에서 제가 두꺼비와 독사 싸움을 붙였습니다. 한참 엎치락 뒤치락 싸우다 결국 두꺼비는 독사를 잡아먹으려다 입이 찢어져서 죽었고, 뱀도 두꺼비에 물려 죽었습니다. 전 죽은 뱀 몸통을 들어 올려 안쪽 살을 한입 발라 먹었습니다.

최근 집을 사려다가 금전적 문제로 실패해서 계약금을 날린 일이 있습니다. 어떤 꿈일까요?

(http://naver.me/FmplwzDi)

두꺼비와 독사의 싸움은 부동산 계약을 의미

두꺼비는 독사를 잡아먹으려다 입이 찢어져서 죽었다고 했습니다. 자기가 먹을 수 있는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를 먹으려다 입이 찢어진 것이죠.

집을 사려다가 계약금을 날렸다고 했죠. 본인이 감당할 수 없는 가격의 집을 사려다가 계약금을 날려 먹은 겁니다. 먹을 수 없는 걸 먹으려다 탈이 난 겁니다.

꿈속의 두꺼비와 독사의 싸움은 최근의 부동산 거래를 나타내고 있는 겁니다. 돈을 못 구해 계약금을 날려 먹은 게 입이 찢어진 걸로 표현된 거죠. 두꺼비는 본인을, 독사는 상대를 의미한다고 볼 수 있겠죠.

발라 먹은 뱀의 살은 날려 먹은 계약금을 의미합니다. 날려 먹은 계약금을 다시 찾아온 것이죠.

두꺼비와 독사의 싸움을 붙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날린 계약금을 다시 찾아 오기 위해서입니다.

실패한 부동산 거래를 재현하고 있는 꿈입니다. 뺏긴 계약금만은 다시 찾아 오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맹렬히 싸운 것이죠. 이런 꿈을 꿀 정도니 계약금을 날려서 얼마나 억울해하고 분해하는지 짐작할 수 있습니다.

   이 꿈과 유사한 꿈 검색

공유

 

댓글

댓글 작성 안내

1. 댓글 작성 시 입력하신 내용(이름, 내용, 이메일, 홈페이지) 외에 IP 주소, 댓글 작성일과 시간이 서버에 저장됩니다.

2. 댓글 수정, 삭제 기능은 없습니다.

3. 댓글 삭제를 원하시면 직접 요청하셔야 합니다.

4. 부적절한 댓글은 삭제합니다.

retina default logo
죽는 꿈   전 남자친구 꿈   똥 꿈
retina default logo
Copyright © freudream.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