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을 잡고 흔들면서 노는 꿈

snake

꿈에서 엄마랑 침대에서 노는데 갑자기 뱀이 나타나서 그 뱀을 잡고 흔들면서 놀았습니다. 근데 뱀이 갑자기 제 몸을 휘감고 강하게 압박했습니다. 다행히 엄마가 제 몸에서 뱀을 떼어내서 집 밖으로 내보내고 다시 못 들오게 막아 주셨습니다.

최근에 피임을 제대로 안한 상태에서 남자친구와 성관계를 해서 걱정하고 있습니다. 어떤 꿈일까요?

http://naver.me/IDSjO8jf

뱀은 남자친구의 성기를 의미

꿈속의 뱀은 남자친구의 성기를 의미합니다. 뱀을 잡고 흔들면서 놀았다는 건 남자친구의 성기를 잡고 흔들면서 놀았다는 말입니다. 성관계를 의미하는 것이죠.

강한 힘으로 내 몸을 휘감고 압박하는 뱀은 발기된 성기가 내 몸에 삽입된 것을 나타낸 겁니다. 이때 엄마가 뱀을 떼내서 집 밖으로 내보냈다고 했죠. 엄마가 성관계를 도중에 막아 버린 겁니다. 다시 못 들어오게 막았다는 말은 다시 삽입을 할 수 없게 막았다는 말입니다.

정리하면 이 꿈은 남자친구와의 성관계를 꿈에서 다시 재현한 꿈인 겁니다. 다른 점은 성관계 도중에 엄마가 성관계를 막아 버렸다는 겁니다. 임신의 위기에서 엄마가 딸을 구해준 것이죠. 꿈의 결론은 임신이 안됐다는 겁니다.

피임을 제대로 안 하고 성관계를 해서 걱정하고 있다고 했죠. 이 꿈은 바로 이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는 꿈인 겁니다. 임신이 안됐으면 하는 소원을 꿈으로 충족하고 있는 것이죠.

임신이 안됐을 거라고 예측하는 것은 아닙니다. 꿈은 미래를 예측하지 않습니다. 소원의 충족일 뿐입니다. 단지 희망사항을 표현하고 충족시킬 뿐인 것이죠.

관련 꿈
최신 꿈
댓글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Fill out this field
Fill out this field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메뉴